본문 바로가기

천정배 톡!톡!

[기자회견문] 광주시민이 OK할 때까지 눈물로 호소하겠습니다


민주평화당 광주 6·13 지방선거 필승 선거전략 발표 기자회견

  

일 시 : 2018531() 10:00 / 장소 : 광주시의회 기자실

참석자 : 천정배 광주선대위상임위원장, 최경환 광주선대위원장, 김명진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 이은방 북구청장 후보, 박용권 남구청장 후보

 



광주시민이 OK할 때까지 눈물로 호소하겠습니다.

 

이번 6·13 지방선거는 민주평화당에게 객관적으로 힘든 상황입니다.

 

현실은 현실대로 인정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눈물로써 호소해야 광주 시민의 마음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잘 못한 것은 용서를 구하고 부족한 것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채워가겠습니다. 지역의 경로당과 상가를 돌아다니면서 지역민의 손을 잡고 지지해달라고 절절히 눈물로 호소하겠습니다.

 

경쟁을 통한 광주, 호남의 발전을 위해 민주평화당의 후보들을 당선시켜 주십시오.

 

김대중 전 대통령을 뛰어넘는 차세대 리더가 나올 수 있도록 민주평화당을 지켜주십시오.


개혁야당, 견제야당, 광주의 발전을 함께 만들어갈 야당은 민주평화당입니다.

 

피폐하고 소외받는 호남의 균형발전과 광주의 이익을 지킬 수 있는 정당은 민주평화당임을 광주 140만 시민에게 호소하겠습니다.

 


4,000,‘민생 우선 릴레이 유세를 펼치겠습니다.

 

민생의 소리가 들여오는 곳, 지역의 현안 문제가 있는 곳을 찾아가 지역민들과 머리를 맞대고 함께 고민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민생평화유세단을 구성하겠습니다.

 

광주 1,700km의 도로를 누비며, 광주 시민의 생생한 꿈을 찾아 함께 문제를 이야기하고 현실적인 답을 드리는행동하는 6, ‘민생 우선 릴레이 유세를 펼치겠습니다.

 

우리 민주평화당은 광주시민이 그만할 때까지 모든 힘을 쏟아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호남의 이익을 대변할 수 있는 야당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