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이슈따라잡기

핀란드 학생이 들으면 경악할 이명박 대통령 발언

취업후 학자금 상환제 시행 첫 날인 2일 '한국장학재단'을 방문한 이명박 대통령이 간담회에서 "대통령께서 선거에 나오기 전 한나라당이 정책적으로 '반값 등록금' 이야기를 했는데 어떻게 생각하나"라는 한 학생의 질문에 "한나라당 대선 과정에서 반값 등록금 정책을 대선공약으로 제시했지만 그건 한나라당의 공약이었지, 이 대통령의 공약이 아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등록금이 싸면 좋겠지만 (등록금이) 너무 싸면 대학 교육의 질이 떨어지지 않겠느냐"는 반응을 보이며 배석한 송용호 충남대 총장의 의견을 물었습니다. 이에 총장도 "학생들은 눈 앞만 보고 (등록금이) 싸면 좋다고 생각하는데, 먼 장래를 보면 등록금을 어느 정도 유지해 줘야 한다"고 동의했습니다.

출처는 사진 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핀란드의 위엄.jpg.이명박 대통령의 발언을 들으면 핀란드 학생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핀란드 대학은 대학이 아니라는 소리?


2008년 더 타임스 선정 세계 대학순위입니다.


2008 더 타임스.




 

대학등록금 0원의 위엄을 가진 핀란드를 가까스로 이긴 등록금 높은 나라 2위 한국!!!!!!!!!!!! 미국이야 등록금 높은 나라 1위니 대통령님 말씀대로 당연히 ~~ 대학의 질이 높겠습니다만!!!! 대학 등록금 높은 대학 2위 한국은...150위 안에 딸랑 하나.... 괜한 고집 부리시지 마시고~~ 반값으로 내려주세요!!! 공부 열심히 해서 현상 유지 하겠습니다!



등록금이 우리 아버지 혈압이야? 자꾸 올라가게?





Posted by 꼬마기자 최


 


                                      손가락 추천 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