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이슈따라잡기

한나라당이 나흘째 골방에 모인 있는 이유



한나라당이 회의장 문까지 걸어 잠근 채 나흘째 의원총회를 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뭘 하자고 그렇게 골방에 모여있는 것일까요?

민주당은 "그나마 제대로 된 토론은 찾아 볼 수도 없고 각종 꼼수에 막말이 오고가고 협박과 회유만 난무하고 있다. 애시당초 제대로 된 결론이 나올 것이라고는 기대도 하지 않았지만 날이 갈수록 지리멸렬하고 이전투구만 벌어지고 있습니다. 심각한 실업문제며 산적한 민생현안은 안중에도 없어 보인다. 이제는 흉내뿐인 그나마의 서민타령도 포기한 모양이다. 국가의 미래를 위한 정책이나 서민들을 위해서는 제대로 된 고민한번 하지 않았던 한나라당이 권력투쟁에는 정말 놀라울 만큼 집중력을 보이며 몰두하고 있다. 집권여당 한나라당이 그렇게 집안싸움에나 몰두할 만큼 우리의 사정이 한가하지 못하다. 한나라당은 집권여당으로서 또 책임 있는 제1당으로서 국민들이 자신들에게 부여한 임무에 충실하여야 할 것이다. 한나라당- 제발 그만 싸우고 민생 좀 돌아보기 바란다. 그리고 어린이 여러분, 못 볼 것만 많이 보게 되니 한나라당 근처에는 가지마시기 바란다"고 브리핑을 통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여야합의를 넘어 여당 안에서도 내분이 심하니 오랫동안 의원총회를 열어 당론을 합의하려는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그나저나 민주당 브리핑 마지막 한문장에서 빵터졌습니다.

아무튼 어린이 여러분 조심하세요.

출처: 청와대 미투데이 캡쳐. 미공개는 미공개할 이유가 있어서 미공개를 한거 아닐까요. 공개는 무리수인 듯 하니 넣어두세요.



by 꼬마기자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