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길거리 이야기

민주당 의원들, 명동 들머리에서 우비중년 된 사연

어제인 26일 저녁, 명동성당 들머리에서 4대강 사업 반대를 위한 천주교 미사가 있었습니다.
빗속에서도 많은 분들이 끝까지 함께했습니다. 











 신부님의 말씀에 뼈가 있네요 ^^ 미사 참석하신 의원님들 찔리게 하신 그 한마디! "창조질서 거스르는 4대강사업 중단하라" 신부님은 저를 포함한 정치인들이 더 잘해서 다시는 이런 수고가 없도록 하라고 격려를 겸해 일침을 놓으셨습니다.








앞으로의 일정을 보고하시는 신부님.


왼쪽부터 문학진 의원, 천정배 의원, 이강래 대표.

모두 우비소년ㅋㅋㅋㅋ

엄청난 인파가 명동성당 들머리를 가득 채웠습니다.









이건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올립니다. 의원님들 우비중년이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꼬마기자최    



민주주의 사수를 위한 합동블로그! 
천정배,전병헌,최문순의‘별통통’을 구독하시면 
네이버 화면에서 더 손쉽게 포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클릭해주세요